아카이브
전체
플랫폼엘
전시
퍼포먼스
배움
이벤트
출판
영상
ARCHIVE
공유하기
L-Viator | 1기-3기

기간 : 2020.04.02 - 2021.10.21

장소 : 플랫폼 라이브



L-Viator 프로그램

동시대 예술가들의 창의적인 시도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예술체험을 제공하고 있는 플랫폼엘은 예술과 인문학으로의 여행, L-Viator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1기 파리로 가는 길

'파리로 가는 길'이라는 주제로, 프랑스의 미술과 음악, 문학, 건축 전반을 탐구하게 될 것입니다. 많은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준 남프랑스에서 시작하여 예술과 문학의 중심, 파리로 가는 여정입니다. 이 여정을 함께하며, 서로의 감성을 교류하는 따스한 커뮤니티로 성장시켜서, 앞으로 세계 여러 도시들을 함께 여행하고자 합니다.


2기 예술, 독일 도시를 만나다

'예술, 독일 도시를 만나다'는 주제로 독일의 5대 도시와 주요 소도시를 중심으로 독일의 역사와 예술의 변천사를 교차하며 살펴보고자 합니다. 특히 각 도시가 잉태한 음악가들의 음악을 들으며, 도시별로 주요 미술관의 소장품들을 함께 둘러보다 보면, 마치 여행을 하듯 오감을 깨우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3기 러시아, 천년의 삶과 예술

'러시아, 천년의 삶과 예술'이라는 주제로 러시아의 역사와 예술의 변천사를 교차하며 살펴보고자 합니다. 찬란한 문화유산을 지닌 제국이었지만, 미ㆍ소 대립으로 우리는 제한된 정보만 접하게 되어 아직은 우리에게 낯설기만 한 러시아를 화가, 대문호, 음악가들 중심으로 살펴보다 보면, 마치 미지의 세계를 여행 하듯 오감을 깨우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L-Viator 프로그램 전경










L-Viator, 2020-2021
플랫폼 라이브

error: Content is protected !!